[꿈드림] 2026년 상반기 급식지원사업 종료 및 하반기 안내
26-05-20 50
본문


[안내] 2026년 상반기 급식지원사업 종료 및 하반기 안내
안녕하세요, 인천광역시중구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입니다.
2026년 5월 2차 급식지원을 끝으로 올해 상반기 급식지원사업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습니다. 무엇보다 우리 센터 청소년들이 맛있게 먹고 건강하게 지내준 덕분에, 사업을 운영하며 큰 보람과 활력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.
이번 상반기 동안 청소년들의 든든한 식탁을 위해 질 좋은 음식으로 함께해 주신 '집반찬연구소' 및 '오레시피' 에게도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.
다가오는 하반기 급식지원사업 역시 아이들을 위해 더욱 알차고 정성스럽게 준비하여 찾아뵙겠습니다.
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. 감사합니다.

